티스토리 뷰

 

Office 365 Update – 20134

 

Office 365를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 제목으로 메일을 받으신 분이 있을 겁니다.

Service Alert: Your Office 365 service upgrade is done - Sign in and explore

 

위 내용은 2010 버전의 Office 3652013 버전의 Office 365로 변경되었다는 -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트에 로그온 해보면 상단에 시스템 상태 통지 부분이 보이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자 이제 관리자는 업그레이드 또는 기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계속 유지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히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평가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l  아래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평가하는 내용에 대한 부분입니다.

1.     상단의 "지금 시작" 메뉴를 클릭해봅니다. 사이트 업그레이드 준비 메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간단히 새로운 2013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평가 하시려면 데모 업그레이드 사용해 보기메뉴를 클릭합니다.

3.     "업그레이드 평가 사이트 모음 만들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사이트 모음을 생성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4.     "데모 업그레이드 사용해 보기"를 통해서도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지만 SharePoint 관리 사이트로 이동하여 새로운 사이트 모음의 환경 버전을 2013으로 생성해 볼 수 있습니다.

 

l  이제 사이트를 살펴보고 업그레이드를 결정했다면 상단의 지금 시작메뉴를 클릭하여 이 사이트 모음 업그레이드메뉴를 클릭하셔서 사이트를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1.     그러면 아래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결정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사이트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게 됩니다.

3.     업그레이드가 시작된다는 화면을 보실 수 있고 1분마다 새로 고침으로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4.     최종 업그레이드 된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l  아직 사용자들이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받아드리기가 어렵다면

1.     상단의 나중에 알림메뉴를 통해 기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상단의 메뉴가 없어지고 기존 2010 버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다가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겠다면 사이트 설정의 사이트 모음 관리에서 사이트 모음 업그레이드메뉴를 클릭하면 다시 사이트 모음 업그레이드 메뉴살펴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