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arePoint/SharePoint 2013

OneDrive

정홍주 2014. 2. 19. 22:50

 

OneDrive

 오늘 오전까지만 해도 SkyDrive 웹을 액세스할 때 별 다른 점이 없었는데 저녁에 웹(http://skydrive.live.com)을 액세스 할 경우는 OneDrive로 변경되어 보입니다. SkyDrive.com으로 액세스 해도 되며 OneDrive.com 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kyDrive의 이름을 OneDrive로 변경했습니다. 여러 장치에서 하나의 드라이브를 동기화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 사이트를 검색해보니 OneDrive 사이트는 아래를 액세스 해볼 수 있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en-us/news/presskits/onedrive/

219일부로 전세계적으로 사용가능 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preview.onedrive.com/about/ko-kr/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l  생활 속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곳에

l  모든 사진을 한 공간에서 관리

l  모든 문서를 한 곳에

l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공유

 

기존 SkyDrive 사용자를 시작하기를 통해 동기화, 카메라 백업을 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공간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SkyDrive 사용자에게는 사용법이 그다지 변경된 것은 없고 안드로이드 폰에서 카메라 백업을 사용하고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기화 시켜도 SkyDrive라고 나오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동기화를 시켜보니 아래처럼 OneDrive라고 나타납니다.

그리고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SkyDrive Pro 2013Office 365SkyDrive Pro는 변경되어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2월 28일 금요일 오후에 보니 아래와 같이 Office 365의 SkyDrive 메뉴가 OneDrive로 변경되어 나타납니다.

SharePoint Conference3월초에 있는데 OneDrive for Business를 공개한다고 하니 기업 입장에서는 스마트한 직원을 위해 사용을 검토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http://blog.onedrive.com/onedrive-is-now-available-worldwi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