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 샘플 보고서

 

마켓 플레이스에 현재 140개가 넘는 다양한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가 올라와 있습니다. Power BI Desktop 에서는 시각화를 위해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를 검토하거나 테스트하기 위해서는 데이터를 적절하게 준비해야 하며 해당 개체의 시각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를 이용하기 위해 데이터를 만들어야 하고 사용법을 잘 모르겠다는 문의가 많아 정리합니다.

마켓 플레이스는 아래 주소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Power BI Desktop 메뉴에서도 가능합니다. http://store.office.com/ 으로 이동하여 왼쪽 메뉴에서 Power BI Visuals 를 필터하거나 아래 주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ource.microsoft.com/ko-kr/marketplace/apps?product=power-bi-visuals&page=1&src=office

 

마켓 플레이스에서 검토하고 싶은 시각적 개체를 선택합니다. 상단 검색 상자에서 필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 설명과 동영상, 이미지 등을 확인합니다.

 

검토 및 테스트하고 싶다면 지금 받기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회사 및 학교 계정이 필요하며 Power BI 계정으로 로그온하면 됩니다.

그러면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Try a sample 메뉴에서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Power BI Desktop 샘플을 확인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간략히 사용자 지정 시각적 개체의 샘플 보고서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