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wer BI 아이디어, 버그 및 이슈 제안

 

Power BI 서비스, Power BI Desktop, Power BI 모바일 앱 등에 대한 아이디어, 버그, 이슈, 번역 오류 등에 대한 의견이 있다면 아이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면 됩니다. 피드백은 접수, 검토가 단기간에 이루어지고 우선순위에 따라 월간 업데이트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https://ideas.powerbi.com

 

201612월말에 Power BI의 한국어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였는데 2월초에 일부가 반영되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최솟값”,”최댓값이 표준어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대값”,”최소값이 표준어로 알고 있습니다. Excel의 메뉴 중에서 최대값”,”최소값이라고 되어 있는 반면, Power BI최솟값”,”최댓값이라고 되어 있어 레이블이 통일이 되어야 해서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

 

Power BI 서비스, Power BI Desktop의 계기 시각화 요소의 속성 중에 최대값최소값에 대한 내용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Power BI 서비스, Power BI Desktop의 시각화 창의 제목, 데이터 색 등을 변경하는 탭의 툴팁이 형식이라고 표시되었는데 피드백을 통해 서식이라고 변경되었습니다.

Power BI 에 대한 아이디어, 버그, 이슈, 번역 오류 등에 대한 의견이 있다면 아이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