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dows Azure 가상 컴퓨터 – SQL Server Database Mirroring

 Windows Azure 가상 컴퓨터의 SQL Server 에 대한 고가용성 및 재해복구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데이터베이스 미러링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windowsazure/jj870962.aspx

도메인 컨트롤러가 있는 데이터베이스 미러링에 대한 내용은 아래 그림으로 위 링크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Windows Azure에서의 데이터베이스 미러링은 On-Prem의 데이터베이스 미러링과 그다지 다르지 않습니다. VM을 아래 그림과 같이 구성해두었습니다.

VMSQL Server에서 끝점에 T-SQL 구문을 실행하거나 미러링 보안 구성을 통해 마법사를 실행하면 됩니다.

 

동일 데이터센터에서 도메인 컨트롤러(Windows 인증) 또는 인증서를 이용한 고가용성 솔루션이나 다른 데이터 센터와의 재해복구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으며 자세한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십시오.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windowsazure/jj870961.asp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