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dows Azure Service Ticket(서비스 티켓)

 

아래와 같은 일이 있어 “Microsoft 지원에 문의를 신청했습니다.

신청은 Azure 관리 포털로 로그인하여 오른쪽 상단 이메일을 클릭하면 “Microsoft 지원에 문의라는 메뉴가 있어 지원요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뒤에서 구체적인 현상을 적을 수 있습니다.

 

기본 연락처를 기록하고 다음화면에서 연락방법과 현상을 적으면 됩니다. 업무 중요도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고 나니 아래와 같이 엔지니어로부터 메일 접수 확인메일과 여러 차례의 메일을 교환했으며 해결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빠르게 최종적으로 접수 Close 되었습니다. 추가로 지원에 대한 설문조사 메일을 통해 지원에 대한 피드백을 할 수 있습니다.

 

[환 경]

Windows Azure

 

[문의 사항]

Azure Product Subscription ID:

Azure Product Subscription Name: Converted Windows Azure MSDN - Visual Studio Ultimate

Windows Azure MSDN - Visual Studio Ultimate 에서 Visual Studio Ultimate with MSDN으로 변경 후 구독이 활성화되었다고 나오는데 관리 포털에서는 비활성으로 표기되며 생성 작업을 할 수 없음.

-----------------------------------------------------------------------------------------------

 

- Visual Studio Ultimate with MSDN 구독으로 변경하시기 전에 혹시 지출 한도에 도달하셨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관리 포털에서 비활성으로 표시되는 것을 화면 캡쳐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최종적으로 해결이 되었으며 해결이 된 티켓을 보려면 “Microsoft에 지원에 문의메뉴에서 "티켓 관리" 메뉴를 클릭하면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zure 지원 엔니지어의 빠른 응답과 처리에 대해 이 글을 빌어 감사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