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dows Azure Update – 201393

 

업데이트 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l  전용 캐시 서비스

l  예약 기반의 자동 크기 조정

l  로깅 관련: 웹 사이트, 운용 로그

 

자세한 정보는 Scott 의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http://weblogs.asp.net/scottgu/archive/2013/09/03/windows-azure-new-distributed-dedicated-high-performance-cache-service-more-cool-improvements.aspx

 

이중에서 캐시 서비스는 이전 포털에서 제공된 내용이 선보이는 것이며 가상 컴퓨터, 모바일 서비스, 웹 사이트 등에 대한 전용 캐시 인스턴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캐시 서비스에 대한 고 가용성을 지원해주며 캐시 API, ASP.NET Session, Output Cache 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캐시 서비스는 미리 보기 기능에서 활성화를 하게 되면 포털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를 생성하는 것은 새로 만들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웹 사이트 등에 적용하는 내용은 다음에서 다루어 보겠습니다.
 

캐시에 대한 비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http://www.windowsazure.com/ko-kr/pricing/details/cache/

 

웹 사이트의 자동 크기 조정의 경우 이전까지는 크기의 범위만 지정할 수 있었는데 예약 시간에 대한 크기 조정으로 더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웹 사이트의 경우 표준 모드로 변경하면 아래와 같이 예약시간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예약 시간 설정 메뉴는 다음과 같이 주간과 야간, 주말과 평일을 지정하여 보다 더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간략히 업데이트된 내용을 살펴보았고 캐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