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dows Azure Java (3) Windows Azure Storage

 

Eclipse 를 통해서도 Windows Azure의 저장소를 접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ew 메뉴를 통해서 java Application 으로 새 Java Project 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새 Java Class를 추가합니다. 여기서는 이름을 hJavaBlob 으로 지정했습니다.

Windows Azure Storage의 패키지를 Import 해야 하므로 프로젝트를 오른쪽 클릭하여 Build Path 메뉴에서 Configure Build Path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Libraries 탭을 클릭하고 Add Library 메뉴를 클릭하여 Windows Azure Libraries를 추가합니다.

패키지를 Import 했으므로 소스코드를 작성합니다. Java에서 Windows Azure Storage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http://www.windowsazure.com/en-us/develop/java/how-to-guides/blob-storage/?fb=ko-kr

소스코드는 위 링크를 참조하여 아래와 같이 구성했습니다.

로컬 이미지를 클라우드의 저장소로 업로드하고 Blob을 화면에 출력하는 코드입니다.

실제 Windows Azure 포털로 이동해 보면 A.jpg 파일이 업로드 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Eclipse에서 Windows Azure Storage를 코드로 액세스 하는 것을 간략히 다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