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cel 범위 대시보드로 고정

 

최근 업데이트 내용 중에 Excel 보고서의 범위를 지정하여 대시보드로 손쉽게 고정하는 기능이 있어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차트, 워크 시트 등이 있는 Excel 문서를 OneDrive에 저장합니다. 가져오기 옵션에서는 “Power BI에서 Excel 연결, 관리 및 보기를 통해 연결합니다.

왼쪽 보고서 영역 아래에 문서가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Excel에서 특정 영역을 범위로 선택합니다. 차트를 대시보드에 고정하고 싶다면 아래 그림처럼 차트를 선택하지 말고 차트를 포함한 영역을 범위로 선택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고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기존 대시보드나 새 대시보드에 고정합니다.

대시보드에 Excel의 영역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과 부제목이 맘에 들지 않는데요. 타일에 마우스를 올리면 오른쪽 상단에서 편집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제목과 부제목을 수정하면 됩니다.

최종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cel의 차트, 표 등 범위를 손쉽게 대시보드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Faric > Power BI'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wer BI -웹에 게시  (2) 2016.02.05
Power BI 업데이트 - 1월 28일  (0) 2016.01.30
Power BI 스크린 모드 – Chromeless  (0) 2015.11.27
Power BI 11월 4주차 업데이트  (0) 2015.11.27
X축 플레이  (0) 2015.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