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crosft Azure

Windows Azure Update - 9월

정홍주 2012. 9. 20. 08:00

 

Windows Azure Update

 

9월 중순(2012-09-17)Windows Azure가 일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http://weblogs.asp.net/scottgu/archive/2012/09/17/announcing-great-improvements-to-windows-azure-web-sites.aspx

 

l  “Shared” 스케일

l  사용자 지정 도메인

l  Deploy - CodePlex

 

스케일에 대한 경우는 Windows Azure Overview를 소개할 때 질문이 나왔던 사항이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고 얘기했는데 요번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Windows Azure Web Site를 생성하고 나서 Scale로 가보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변경되어 있습니다.

 

Web Site Mode 3 가지로 FREE, SHARED, RESERVED 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FREE의 경우는 고정 쿼터로 구동되는 웹 사이트이며 10개의 웹 사이트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SHAREDCPU, Memory, Network Usage 등의 쿼터가 없으며 대역폭의 한계도 가지고 있지 않은 고정과는 다른 유연한 모드입니다. RESERVED dedicated VM을 할당한 모드입니다. 적절하게 상황에 따라 모드를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SHARED 모드를 사용하면 더 유연하고 저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SHARED, RESERVED 모드일 경우는 MANAGE DOMAINS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CNAME 뿐만 아니라 A 레코드에 대한 내용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포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은 위 링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