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arePoint/SharePoint 2013

Office 365 Preview

정홍주 2013. 1. 18. 09:30

 

Office 365 Preview

 

SHAREPOINT 2013 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시스템 요구사항이 좀 많기는 합니다. 실제 통합 개발 환경은 별도로 구성해보아야 하겠습니다.

Office 365 PreviewJulie 도 아직 모르고 있어 포스팅합니다. SharePoint 2013의 사용자 경험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또한 SharePoint 2013 Apps를 배포하여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Office 365 Preview를 통해 제 블로그도 Apps 를 계속 포스팅하고 있으며 실제 Apps 를 개발하고 있는 중입니다.

 

먼저 http://dev.office.com 으로 이동합니다. 그럼 주소가 바뀌고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http://msdn.microsoft.com/en-US/office/apps)
 

빨강색 Start 를 클릭합니다~

Sign up for an Office 365 Developer Site 라는 메뉴를 볼 수 있으며 파란색 Sign Up 을 클릭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에 캡쳐 화면이 있으니 진행하시면 됩니다.(저는 캡처 안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도메인명을 고민하시면 됩니다. (https://도메인명.sharepoint.com)
 

생성 후 좀 기다리면 Admin Center 페이지가 나타나게 되고 개발자 사이트(Developer Site)를 만들어서 Apps를 배포해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