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wer BI Mobile 앱 업데이트 -2016315

 

Power Mobile 앱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먼저 모바일 앱에서 오프라인을 지원하지 않아 항상 와이파이나 데이터 통신을 해야 대시보드를 확인할 수 있었지만 요번 업데이트로 오프라인에서도 대시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owerbi.microsoft.com/en-us/blog/new-offline-capabilities-for-power-bi-mobile-apps/

https://powerbi.microsoft.com/en-us/blog/power-bi-mobile-apps-update-march-2016/

 

내 작업 영역의 대시보드를 오프라인 보기가 가능하며 그룹 작업 영역에서 이전에 열어본 대시보드의 경우 오프라인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가 끊긴 상황이지만 대시보드를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는 Windows 10 모바일에서의 화면 캡처 이미지입니다.

 

iPhoneWindows 10 모바일에서는 메인 메뉴에서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각화 향상으로 X축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Windows 10 모바일에서는 새 기능 확인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여 앱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ndroid 앱에서의 대시보드에서 보고서 탐색이 가능하니 Power BI 앱을 통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