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crosoft Teams에 Power BI 앱 추가

 

 

데스크톱용 Microsoft Teams에서 Power BI와 통합하는 기능이 여러 있습니다. Power BI 서비스를 별도로 열지 않고도 탭 추가, 링크 미리 보기 추가, 붙여넣기를 통해 구성원과 협업 및 소통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최근에 Power BI 앱이 업데이트되어 테넌트에 반영이 되어 있습니다. Power BI 서비스를 열지 않아도 Microsoft Teams에서 대부분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Power BI 서비스가 Microsoft Teams 안에 들어왔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Teams에 Power BI 앱 추가 - Power BI | Microsoft Docs을 확인해보십시오

Power BI 앱을 사용하려면, 왼쪽 탐색 창의 [앱]에서 Power BI 앱을 추가하면 됩니다.

 

Power BI 서비스의 홈, 데이터 세트, 작업 영역, 보고서 탐색을 Microsoft Teams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의 탐색 창은 브라우저와 다르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Microsoft Teams에 Power BI 앱 추가에서는 관리 포털 등의 설정, 알림 등 일부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간략하게 Microsoft Teams에 Power BI 앱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댓글